0

시어머니가 해다 준 반찬을 “징그럽다” 등의 말로 비하하는 아내에게 복수하기 위해 장모님이 만들어준 반찬을 내다 버린 남편의 사연이 알려져 화제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1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 사이트에는 장모님이 만들어서 가져다준 반찬을 버렸다는 사위 A씨의 사연이 전해졌다. 결

혼한 지 4년 반 정도 됐다는 A씨는 “우리 모친은 입자가 큰 고춧가루를 사용해 김치, 오이소박이, 부추무침, 섞박지 등 반찬을 만든다”라며 “평소에도 아내는 징그럽다며 불만이 많았다”고 운을 뗐다.

A씨는 “아내가 임신했을 때도 모친이 명태구이, 버섯 잡채 등을 만들어 가져다줬는데 아내는 본인 스타일이 아니라며 휴게소에서 버리겠다는 장난을 친 적이 있다”며 “먹기 싫으면 먹지 말라고 누차 얘기하긴 했지만, 그때마다 기분이 나빴다”고 상황을 설명했다.

이에 A씨는 “이번에 아내도 똑같이 느껴보라고 장모님이 만들어주신 반찬을 버렸다”며 “그랬더니 아내가 눈을 부라리며 하는 행동이 유치하다고, 몰상식한 행동이라고 비난하더라”고 말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또한 A씨는 평소에도 아내가 시부모님과 친정 부모님을 차별하는 태도를 고수해왔다고 전했다.

A씨는 “우리 부모님이 오시면 꼭 이주 전에 미리 연락하고 방문하라고 하면서 친정 부모님께는 현관 비밀번호까지 알려줘 마음대로 드나드시게 한다”며 “어느 날은 장모님이 저의 속옷까지 다 개어놓으셨더라”고 토로했다.

그러면서 “장모님이 (매일같이) 우리 집에 오셔서 아내와 같이 TV를 시청하다가 제가 퇴근할 때쯤 같이 밥을 먹고 가신다”라며 “반찬을 안 해줘도 좋으니 좀 안 오셨으면 한다”고 덧붙였다.

해당 사연을 접한 누리꾼들은 “아내가 참 이기적이다”, “반대 상황은 많이 들어봤는데, 아내분이 경솔하신 듯”, “시대가 어느 때인데 시부모님과 친정 부모님을 평등하게 대우해야 한다”, “어떻게 ‘징그럽다’는 말을 쓸 수가 있지, 경악스럽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Related Story

ADVERTISEMENT

ADVERTISEMENT

More from 쑥덕쑥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