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광고 TOP 10에 선정된 무학의 ‘청춘맞나 청춘맞다’ 광고

0

무학은 자사 소주 브랜드인 ‘청춘소주’의 ‘청춘맞나 청춘맞다’ 브랜드 광고영상이 유튜브가 선정한 2020년 인기 광고영상 10편 중 하나로 선정됐다고 19일 밝혔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구글이 매해 선정하는 유튜브 광고 TOP 10 중 무학의 청춘소주 광고영상인 청춘맞나 청춘맞다가 TOP 7에 오른 것.

구글은 유튜브 광고 리더보드를 통해 매 분기 영상 조회 수, 총 시청 시간, 사용자 평점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국가별 우수 광고 영상 10편을 선정하고 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지난해 5월 공개한 청춘소주 광고 영상은 현재까지 누적 조회수 700만회를 돌파했다.

이 광고 영상은 2030세대는 물론 모든 세대의 생활속에서 ‘청춘’이라고 공감할 수 있는 에피소드를 걸그룹 에이프릴 출신 모델 이나은과 함께 발랄하고 재미있게 표현해 많은 소비자들에게 호응을 얻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모델 이나은의 밝은 이미지를 춤과 발랄한 표정, 장난끼 넘치는 멘트를 에피소드에 남겨 ‘청춘맞다’라는 공감과 긍정으로 청춘소주 브랜드를 기억할 수 있도록 표현했다는 호평을 받았다.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

Related Story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