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홍콩의 한 해변에서 일광욕을 즐기던 비키니 차림의 한 백인 여성에게 중년 남성들이 다가가 강제로 사진 촬영을 하고 어깨에 손을 올리는 등 강제 추행하는 동영상에 올라와 공분을 사고 있다. 이 남성들은 중국에서 온 중국 단체 관광객들로 알려졌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지난 5일 중국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 더우인(중국판 틱톡)에는 이 같은 모습이 담긴 23초 분량의 영상이 공개됐다.

영상을 보면, 홍콩 리펄스베이 해변을 찾은 단체관광 배지를 단 중년의 남성들이 해변에서 일광욕을 하고 있는 한 백인여성을 발견하고 ‘함께 사진을 찍겠다’며 접근한다.

여성의 옆에 바짝 다가 앉은 한 남성은 여성의 어깨에 손을 올려놓고 함께 온 일행에게 휴대폰으로 사진을 찍을 것을 요구한다. 여성은 바로 거부 의사를 밝혔지만, 막무가내로 여성의 어깨를 잡고 기어코 사진을 찍고 떠난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더욱이 이 남성이 떠나자 또 다른 중년 남성이 옆자리를 비집고 들어오더니 앞의 남성처럼 여성의 어깨에 손을 올리고 사진을 찍으려고 한다.

여성은 더 강하게 거부 의사를 보였지만, 남성은 여전히 이 여성의 등을 더듬는 등 사실상 추행하고 영상은 끝이 난다.

이 영상에 등장하는 중년의 남성들이 중국 허난성에서 온 중국 단체 관광객들로 알려지면서 홍콩 현지 언론과 중국의 웨이보 등 SNS에는 “분명한 성추행이다”’, “경찰에 신고해야 한다”, “국제적으로 나라망신 시키냐”, “진짜 쓰레기 같은 행동이다” 등 공분이 일고 있다.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Related Story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