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미국 라스베이거스 고급 호텔에서 투숙하던 한 남성이 호텔 방에서 전갈에 쏘여 은밀한 부위에 상처를 입었다고 주장하며 호텔 측을 상대로 소송을 예고하고 나섰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6일(현지시간) 미국 CBS 계열 지역방송 KCAL에 따르면 로스앤젤레스(LA) 카운티에 사는 남성 마이클 파치는 지난해 12월26일 라스베이거스의 5성급 호텔 베네시안 팔라조 타워에 투숙했다. 그는 방에서 잠을 자던 중 전갈에 쏘였다고 주장했다.

마이클은 “사건 당일 극심한 통증을 느껴 잠에서 깼다”며 “은밀한 신체 부위가 전갈에 여러 차례 쏘였다”고 밝혔다.

그는 “처음엔 그게 무엇인지 몰랐다”며 “날카로운 칼이나 유리가 나를 찌르는 것 같았다”고 회상했다. 당시 이상함을 느낀 마이클은 욕실에 가서 자신의 속옷에 뭔가가 붙어 있는 것을 발견했고, 안경을 쓴 뒤 자세히 확인했을 때 그것이 전갈이라는 것을 알아차렸다고 설명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마이클은 “이러한 사실을 즉시 호텔 직원에게 알렸지만, 호텔 측이 사과하지 않았고 아무런 조처도 하지 않았다”며 “이후 병원을 방문해 전갈에 쏘였음을 확인하는 진단서를 받았고, 변호사와 함께 호텔 측을 상대로 법적 대응을 준비 중”이라고 밝혔다.

마이클의 변호사 브라이언 브래그는 “이 경험은 마이클에게 여러 의학적·정신적인 문제를 남겼다”며 “그가 과거에도 여러 번 묵었던 호텔에서 제대로 손님 대접을 받을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이에 해당 호텔 측은 “고객의 프라이버시를 보호하기 위해 이 사건에 대해 언급할 수 없다”며 “모든 사건에 관한 내부 규약이 있고, 이번 역시 이에 따른 것임을 확인했다”고 해명했다.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Related Story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