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42살 차이를 극복하고 공개 연애를 하는 18세 여성 사연이 공개됐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4일(현지시간) 영국 매체 유니라드 등 외신에 따르면 스코틀랜드의 케이샤 루이즈는 헬스 트레이너인 60세 남자친구와 함께하는 일상을 공유하며 화제를 모았다.

케이샤는 자신의 틱톡 채널에 남자친구와 껴안고 있거나 볼을 맞대고 있는 모습 등 애정을 과시하는 모습을 당당히 밝혔다. 케이샤가 틱톡에 남자친구를 첫 공개한 시기는 작년 10월 이후로 보이며, 두 사람의 연애 기간은 약 2년으로 파악된다.

케이샤는 “남자친구는 나에게 끝없는 사랑을 보여줬고 내가 받아야 할 대우를 해줬다”며 “2년 동안 큰 안정감을 느꼈다”고 말했다. 이어 “정말 행복하다”며 “나이가 아니라 마음속에 있는 것들이 중요하다”고 덧붙였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나이 차이가 많이 나는 이 커플의 공개 연애를 응원하는 사람도 많았지만 일부 누리꾼들은 “늙었다” “네 딸 정말 예쁘다” “돈으로 행복을 산다는 게 이런 거구나” 등 비꼬는 댓글을 남겼다. 이에 케이샤는 답글로 “사실 젊고 잘생겼다”라고 받아치기도 했다.

그동안 누리꾼들의 손가락질에도 아랑곳하지 않았던 모습을 보였던 케이샤는 지난달 31일 “감당하기 힘들다”며 정신적 고통을 호소했다. 그럼에도 불구, 새해에도 여전히 남자친구와 함께 시간을 보내는 영상을 꾸준히 올리고 있다.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Related Story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