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혹시 그녀가 바람을 피고 있다고 의심하고 있는가? 그렇다면 이웃집을 유심히 살펴봐야 할지도 모른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데일리스타에 의하면 기혼자를 위한 데이트 사이트 글리든이 8,000명의 기혼 여성을 대상으로 진행한 서베이에서 약 62%가 이웃집 남자와 섹스를 하는 판타지를 가지고 있고, 31%는 실제로 섹스를 한 적이 있다고 답했다고 한다.

실제로 일을 저지른(?) 여성들 중 60%는 그 섹스는 일회성 (즉, 원나잇 스탠드)였지만 6%는 지속적인 관계를 유지하고 있다고.

ADVERTISEMENT

ADVERTISEMENT

자, 그렇다면 이제부터는 이웃집 남자들을 잠재적인 적으로 간주해야 할까? 그럴 필요는 없을 것 같다.

체코의 연구팀의 연구 결과에 의하면, 여성들의 섹슈얼 판타지는 당신에 대한 충성을 유지하면서 성적인 자극을 추구하는 수단일 뿐이라고 한다. 즉 판타지는 어디까지나 판타지일 뿐이라는 얘기다.

인간이란 새롭고 색다른 것에 성적으로 흥분하는 존재입니다. 이것은 자신의 종족을 번식시키려는 인류학적인 유산일 뿐이죠.

연구를 이끈 웬디 월쉬 박사에 의하면 대부분의 여성들은 그 새롭고 색다름을 침대에서가 아닌 자신의 머리, 즉 상상력에서 추구할 뿐이라고 한다.

결론: 그녀에게 잘하자. 그녀를 소홀히 대한다면 그녀의 섹슈얼 판타지는 상상을 넘어 실행될지도 모른다.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Related Story

ADVERTISEMENT

ADVERTISEMENT

More from 남 & 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