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최근 인도를 여행 중이던 스페인 국적의 여성이 현지 괴한들에게 집단 성폭행을 당한 사실이 알려져 공분이 인 가운데, 피해 여성이 자신의 SNS에 사건과 관련한 심경을 밝혔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지난 1일 오후 동부 자르칸드주(州) 둠카를 여행하던 페르난다(28)는 텐트에서 자던 중 갑자기 들이닥친 괴한들에게 폭행에 이어 성폭행을 당했다.

당시 그녀는 남편과 함께 수개월째 오토바이를 타고 인도를 여행 중이었으며, 사건이 발생했을 당시에도 텐트 내부에서 남편과 함께 잠을 자고 있었다.

남편은 괴한들의 폭행으로 아내를 보호할 수 없었고, 여성은 폭행과 함께 이어진 집단 성폭행을 당한 뒤 경찰에 신고해 인근 병원으로 이송됐다.

스페인 국적의 여성과 그녀의 남편이 인도 여행 중 괴한들로부터 집단 폭행과 성폭행을 당한 것으로 알려진 가운데, 현지 경찰에 체포된 용의자 8명 중 3명이 이송되고 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경찰 조사와 병원 치료를 병행해 온 페르난다와 그의 남편 빈센트는 SNS에 공개한 영상에서 “얼굴을 다친 게 가장 마음 아픈 일은 아니다. 나는 우리가 (사건 당시) 죽을 지도 모른다고 생각했다. 하지만 신께 감사하게도 우리는 이렇게 살아있다”고 말했다.

이어 “폭행은 끝나지 않을 것처럼 이어졌다”면서 “그들은 나를 강간했고, 교대하며 2시간 정도 현장에 머물렀다”고 당시를 떠올렸다.

페르난다는 자신이 피해자인 끔찍한 사건이 널리 알려진 것과 관련해 “나는 정의가 실현되기 위해 무엇이 필요한 지 모든 사람에게 말해줄 것”이라며 “나는 부끄럽지 않다. 왜냐하면 이 일은 나의 잘못이 아니었고, 지금까지 이런 괴물들이 (내 주위에) 없었기 때문”이라고 강조했다.

이어 “물론 당신과 (사건을 겪은) 나는 다르다. 그렇기 때문에 나는 누가 뭐라고 하든 더욱 강해질 것”이라면서 “나는 살아있을 수 있는 두 번째 기회를 얻었다. 그 기회를 통해 내 삶을 행복하게 살아갈 것”이라고 말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영국 텔레그래프의 보도에 따르면, 인도 당국은 페르난다와 그의 남편에게 피해 보상금 100만 루피(한화 약 1613만 원)을 전달했다.

현지 경찰은 이번 사건의 용의자 총 8명을 검거했으며, 철저한 조사를 약속했다.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Related Story

ADVERTISEMENT

ADVERTISEMENT

More from 핫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