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설 명절 연휴를 맞아 한 남성이 상간남 집 앞에 현수막을 붙여 화제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10일 온라인 커뮤니티 ‘보배드림’에는 ‘상간남 집 근처 명절 이벤트’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다. A씨는 “상간남 집 근처에 명절 선물 좀 해주고 왔다. 이 자식아, 고맙지?”라며 어느 동네에 걸어둔 현수막 사진을 공개했다.

현수막에는 “경축. 상간남 소송 피고 완패. 대한민국 법원이 인정한 상간남 김○○. 동네에 더러운 놈 있으니 아내·여자 친구 관리 잘하세요”라고 적혔다. 누리꾼들은 “전국에 김씨만 1000만명이다”, “전국 김씨 상간남들 움찔하겠다”며 속이 시원하다는 반응을 남겼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일부 누리꾼은 “불륜 상대만 잘못이겠느냐. 본인 배우자부터 잡아라”라고 지적했다. 이에 A씨는 “어찌 한 쪽만 잘못이겠냐. 전 유책 배우자가 더 나쁘다고 생각한다”라며 “유책 배우자(아내)한테도 (현수막) 걸 예정”이라고 답했다.

A씨는 “상대방 아내에게 판결문 가져다 줬다”며 “(현수막) 신고 들어갈 것 같고 금방 사라질거다. 저걸 본 그쪽 사람들 마음에 조금이라도 스크래치 주면 된다. 이걸로 만족한다”고 덧붙였다.

현수막이 붙은 동네 주민이라고 주장한 누리꾼은 “중학교와 초등학교 사이에 걸린 저 현수막을 아이가 편의점 가다가 보고 사진 찍어왔다”며 “조용하던 동네가 핫플레이스 되겠다. 동네 중학생, 고등학생들 사이에서 엄청 시끌시끌하다. 마음 잘 추슬러라”라고 위로했다.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Related Story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