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인플루언서 오또맘이 법적 대응을 예고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지난 10일 오또맘은 “이 녀석은 합의 절대 없다. 선을 너무 세게 넘었다. 금융치료 잘해드릴게”라는 글을 올렸다.

오또맘은 자기와 관련된 허위 루머가 담긴 게시물을 캡처해 올리며 “예전에 페북에서 계정 도용한 사람도 잡고 절대 선처 안 해줬다. 당신도 딱 기다려라. 이미 증거는 다 저장해놨다”라고 덧붙였다.

경고를 받은 악플러는 “유부녀, 아기 있는 거 공개 안 하고 텐프로 업소에서 활약하다 딱 걸려 X된 애 엄마 중 가장 섹시한 유부녀”라는 글을 올린 바 있다.

이에 앞서 한차례 선전포고를 날렸던 오또맘은 19일 “지금 준비 중인데 너 좋은 소식이 있다”며 “이번에 허위사실 유포법이 엄청 강력해졌다. 난 무조건 합의 없으니 그렇게 알아”라며 경고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팔로워 123만 명에 달하는 인기 인플루언서인 오또맘은 인플루언서이자 온라인 쇼핑몰을 운영하는 사업가이다. SNS에 몸매를 강조하는 사진을 올려 주목을 받은 그는 속옷 브랜드인 ‘오또브라’ 등을 운영하고 있다.

여배우 못지않은 외모와 몸매로 유명세 끌고 있는 오또맘이 최근 인스타그램에 올린 영상 역시 함께 화제가 되었다.

카페에서 찍은 영상을 올린 영상 속 오또맘은 몸매가 그대로 드러나는 크롭 니트와 레깅스를 입고 굴곡진 몸매를 자랑했다. 또 깊이 파인 니트 사이로 가슴골을 노출하며 섹시미를 더해 눈길을 끌었다.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Related Story

ADVERTISEMENT

ADVERTISEMENT

More from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