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홈쿡이 메가트렌드가 된 요즘 홈쿡을 편하고 즐겁게 해주고 일상을 풍부하게 해줄 첨단 키친웨어들을 소개한다. 아마존에서 각 카테고리별로 베스트셀러에 올라 디자인과 성능을 인정받은 명품들이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01 FinaMill’s Battery-Operated Pepper Mill & Spice Grinder

2020년 A’디자인 어워드를 수상한 전동 그라인더이다. 충전 배터리 방식으로 팟만 바꾸면 하나의 그라이인더로 소금과 후추만이 아니라 각종 허브에도 적용할 수 있다. 세라믹 블레이드를 채용해 내구성도 뛰어나며 입자 굵기도 조정할 수 있다고. 본체와 팟 2개 포함 44.99 달러로 아마존에서 구입할 수 있다.

02 Twenty39 Qarbo Classic Sparkling Water Maker


가정용 탄산수 메이커. 시럽이나 과일즙을 첨가하여 라크르와 스타일의 다양한 과일맛 탄산수를 건강하게 만들어 먹을 수 있다. 아마존에서 119달러에 구입할 수 있다.

03 Etekcity Food Kitchen Scale

쉬크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요리용 디지털 저울로 5종의 무게 단위 (oz/lb/g/mL/fl’oz)를 지원해 해외 레시피를 볼 때 무게를 변환시킬 필요가 없다. 최대 5kg(11파운드)까지 1g의 정확도로 측정할 수 있다. 아마존에서 10.33달러에 구매할 수 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04 HALM Glass Straws

일회용 플라스틱 빨대를 대체할 유리 빨대. 강화 유리로 만들어져 식기세척기, 마이크로웨이브, 냉동고에서 두루두루 사용할 수 있다. 6개들이 한 패키지가 16달러로 아마존에서 구입할 수 있다.

05 DASH Hot Air Popcorn Popper Maker

레트로 스타일의 이 팝콘 메이커는 16컵의 팝콘을 순식간에 만들어준다. 오일 없이 뜨거운 공기로 튀기기 때문에 건강에도 좋고 컴팩트한 사이즈라 캠핑 등 아웃도어 액티비티에도 즐길 수 있다. 가격은 21.95 달러로 아마존에서 구입할 수 있다.

06 Mitaloo Magic Dishwashing Sponge Globe

100% 실리콘 소재로 만든 장갑으로 식기 세척 뿐만 아니라 야채나 과일을 씻는데도 아주 편리하다. 160°C에서도 견딜 정도로 열에 강해 뜨거운 오븐 등에도 사용할 수 있다. 아마존에서 14.99달러에 구입할 수 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07 COSORI Electric Gooseneck Kettle


유려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전기 주전자로 커피, 차, 온수 등 5가지 기능이 사전 설정되어 버튼 하나만 누르면 된다. 용량은 800 ml로 아마존에서 70 달러에 구매할 수 있다.

08 Revolution Cooking R180 High-Speed 2-Slice Stainless Touchscreen Toaster

소셜 미디어에서는 이미 유명한 첨단 토스터. 토스트, 와플, 머핀 등 6개의 빵 종류에 따라 사전 설정을 선택하면 된다. 굽기, 해동, 재가열 등 가열 알고리즘을 선택한 후 굽는 정도를 정하면 끝. 모든 작업이 터치스크린을 통해 실행된다. 가격은 336달러로 아마존에서 구입할 수 있다.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Related Story

ADVERTISEMENT

ADVERTISEMENT

More from 트렌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