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한 신랑이 결혼식 중 자신의 신부에게 절대 해서 안 될 장난을 쳐 비난의 대상이 됐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5일(현지시간) 영국 데일리메일 등 외신에 따르면, 미국 애틀랜타에 사는 라이프 코치(인생 조언가) 숀다는 지난 3일 틱톡 계정을 통해 어느 신랑, 신부가 결혼식 중 단상에 서 있는 모습을 담은 하객 영상을 공유했다.

이 영상에서 신랑은 혼인 서약을 낭독할 차례가 되자 미리 적어 놨다며 수트 안쪽에서 종이를 꺼낸다. 이때 신부는 잔뜩 기대한 얼굴로 자신의 남자를 바라본다.

그러나 신랑이 종이에 쓴 글은 장문의 편지도, “결혼해줘”(Marry Me!)와 같이 짧지만 임팩트 있는 프러포즈도 아니었다. 그것은 하객들 앞에서 “도와줘”(Help Me!)라는 구조 요청이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이 글을 본 신부는 당황한 얼굴이 여력하다. 몇몇 하객들이 웃음을 터뜨리기도 했지만, 영상을 찍던 여성을 포함한 대다수 하객들은 어색한 침묵 속에 앉아 있는 모습이다.

신부의 얼굴은 즉시 분노로 바뀌었다. 들고 있던 부케로 신랑의 팔을 한차례 툭 친다. 신랑이 “농담일 뿐이다. 장난이다”고 다독여 보지만, 신부는 “재미 없다”고 답하며 영상은 끝이 난다.

이에 대해 숀다는 “단지 싸구려 웃음을 얻기 위해 특별한 날에 신부에게 굴욕을 주는 그런 남자는 전혀 존경스럽지 않다”며 “(결혼식은) 장난칠 때가 아니다”고 지적했다.

지금까지 96만 4000회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는 해당 게시물에는 6200개가 넘는 댓글이 달렸다. 대다수 누리꾼들은 “특별한 날이어야 할 결혼식이 최악의 날로 바뀌었다”며 신랑의 행동을 비난했으며, 일부 누리꾼들은 이 결혼을 취소하라고 조언하기도 했다.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Related Story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