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이커머스에서 주문한 영양제가 완충재 없이 정체 모를 속옷에 싸여 배송됐다는 황당한 사연이 전해졌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3일 JTBC ‘사건반장’에 따르면, 제보자 A씨는 최근 이커머스를 통해 주문한 영양제를 배송받았다.

문제는 영양제의 포장 상태였다. 영양제는 완충재가 아닌 여성의 검은색 브래지어에 싸여 있었다.

오로지 영양제만 주문한 A씨는 깜짝 물건을 받고 깜짝 놀랐다고. 그는 ‘사건반장’에 “속옷을 같이 주문한 건 아니다”라고 밝혔다. 또 이 검은색 속옷은 가격 태그나 비닐 포장도 없이 덜렁 들어 있었다고 한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이에 A씨는 이커머스 상담 센터를 통해 “영양제가 여자 속옷에 감싸져 왔다”고 문제를 제기했다.

그러자 해당 이커머스 측은 “우리 고객님, ○○을 이용하시면서 좋은 경험을 드렸어야 하는데 주문하신 상품이 속옷으로 감싸져 배송돼 많이 당황스러우셨을 것 같으며 이용에 불편을 드려 정말 죄송합니다”라고 사과했다.

A씨는 “이게 포장인 건지, 비닐 하나 없는데 사은품인 건지, 오배송인지 확인 부탁드린다”면서 정확한 원인을 알려달라고 요청했다.

이커머스 측은 “상품페이지 내에 사은품에 대한 내용은 기재돼 있지 않아서 오배송으로 보인다”면서 “정확한 사유나 원인 확인은 담당 부서에서 확인해서 안내 드리고 있다”고 전했다.

이커머스 측도 여성 속옷이 함께 배송된 점에 놀랐다는 게 매체의 설명이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며칠 뒤 이커머스 측은 “포장 과정에서 다른 상품이 잘못 함께 들어간 것 같다”며 사과의 의미로 포인트 5만점을 적립해주겠다고 했다.

하지만 A씨는 정확한 해명 없이는 포인트를 받고 싶지 않다며 이를 거절했다.

A씨는 이후 온라인 커뮤니티에도 “○○으로 영양제 배송받았는데 뽁뽁이 대신 여자 브래지어에 싸여서 왔다. ○○에서 5만 포인트 넣어주고 끝내려고 하는데, 나는 이유를 알 때까지 안 받겠다고 했다”는 글을 올렸다.

이에 대해 전문가들은 단순히 A씨가 불쾌한 게 문제가 아니라 혹시라도 성범죄자라든지 누군가 A씨의 집을 알고 있는 상태로 속옷을 섞어 배송한 거라면 걱정스럽고 무서울 것이라고 분노를 표시했다.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Related Story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