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고개 숙인 페니스, 단지 당신의 섹스 라이프만 망치는 것이 아니다. 비아그라만 믿고 안이한 생활에서 벗어나지 못하고 있는 당신에게 경종을 울리는 소식이 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최근 미시시피 대학의 연구팀이 발표한 연구 결과에 따르면 발기부전이 있는 남자는 빨리 죽을 확률이 70%나 높다고 한다. 바로 심장 때문이다.

사우스 일리노이 의과대학의 토비아스 쾰러 박사에 의하면 발기부전과 심장 기능의 약화 사이에는 밀접한 관계가 있다고 한다. 발기부전증이 있다는 얘기는 당신의 심장에 문제가 있다는 얘기여서 심장마비나 심근경색으로 급사할 가능성이 높다는 것이다.

심장 기능의 문제는 혈관이 콜레스테롤 등에 의해 막히기 때문에 일어나는데, 페니스로 들어가는 혈관은 그 두께가 1-2 mm 정도로 심장으로 가는 혈관에 비해 훨씬 가늘기 때문에 막히기가 더 쉽다. 즉 심장에 문제가 생기기 전 그 전조로서 페니스에 문제가 생기는 것이 바로 발기부전이라는 것.

당신이 발기부전을 앓고 있다면 5년 내에 심장 발작을 일으킬 확률이 상당히 높습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고작 5년이다. 발기부전 쯤이야 비아그라로 해결하면 된다는 안일한 생각에서 벗어나 지금부터라도 발기부전을 근본적으로 치료해야 하지 않겠는가?

담배를 끊고 술을 줄이며 부지런히 운동을 하라. 스트레스 없는 생활을 추구면서 발기부전을 방지하는 음식들을 섭취하는 노력을 하라. 전반적인 페니스 건강을 위해서는 러브앤의 기사 “남성의 미니미에 활력을 주는 8가지 방법“을 참고하기 바란다.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Related Story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