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대개 여성 오르가즘은 미묘해서 많은 정성을 기울이지만 남성의 그것은 단순해서 소홀히 하기 쉽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물론 남성의 오르가즘은 ‘사정’이라고 골에 이르는 일방통행로와 같은 것이지만 그것을 더 강렬하게 하는 방법이 얼마든지 있다. 대표적인 방법 6가지를 소개한다.

01 회음을 만져라

회음이란 음낭과 항문 사이의 부위를 말한다. 이곳은 신경말단이 모여있는 민감한 성감대일 뿐만 아니라 그 아래에 전립선이 있어서 건강상으로도 중요한 곳. 이곳을 잘 자극하면 멀티 오르가즘을 느낄 수 있다는 남성들의 증언이 있다. 평소에 마사지를 해두어도 좋고 섹스를 할 때 전희나 오럴 섹스 중 이곳을 눌러달라고 파트너에게 부탁해 보라.

02 케겔 운동을 하라

버자이너를 수축 이완하는 케겔 운동은 여성의 전유물이 아니다. 남성도 엉덩이 근육을 수축 이완시키는 방법으로 케겔 운동을 할 수 있다. 엉덩이 근육을 조인 상태에서 페니스를 위 아래로 까딱거리거나 알파벳 문자를 써보는 방법도 효과적이다.이렇게 하면 성감이 좋아질 뿐만 아니라 전립선에도 좋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03 참고 또 참아라

‘엣징’이라는 섹스 테크닉은 절정 직전 섹스를 멈추고 흥분이 가라앉기를 기다렸다가 다시 재개하는 것을 반복적으로 하는 것을 말한다. 이렇게 하면 파트너와 절정 타이밍을 쉽게 맞출수 있을 뿐만 아니라 마지막에 강렬한 절정을 얻을 수 있다.

참고기사: 섹스를 즐기는 색다른 방법 “엣징”

04 테스토스테론 레벨을 높여라

테스토스테론은 섹스 호르몬이다. 그리스의 아네데 사관학교 연구팀에 의하면 남성의 테스터스테론 레벨이 높을수록 오르가즘의 강도가 강해진다고 한다. 테스터스테론 레벨을 높이는 방법은 기사를 참조하라

참고기사: 섹스 호르몬 테스토스테론을 위하여

ADVERTISEMENT

ADVERTISEMENT

}); } if( typeof arInitMethods == 'undefined' ){ arInitMethods = new Array; } arInitMethods.push('CreateKakaoBt_29209_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