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충남의 4년제 사립대에서 1982년생 유부남 교수와 2001년생 여학생 간의 불륜 사건이 알려져 논란이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12일 다양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대학교 교수 학생 불륜’이라는 제목으로 글이 작성돼 퍼졌다. 불륜 사실은 두 사람이 나눈 메신저 대화를 교수의 아내가 학과 단체 채팅방을 통해 폭로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에 따라 여학생 역시 사과하는 취지의 글을 학과 채팅방에 올린 것으로 보인다. 사태의 심각성을 반영하듯 이날 오후까지 해당 학교 홈페이지는 열리지 않았다.

폭로된 대화 내용을 보면 두 사람은 무척 애틋한 모습을 나타낸다. 늦은 밤 교수가 학생에게 “좋은 꿈 꿔 내 사랑, 행복하고 기분 좋은 꿈 꾸길”이라며 애정을 드러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백석대 물리치료학과 교수 A 씨와 01년생 여학생의 불륜 관계는 수개월 간 지속된 것으로 알려졌고, 여학생 B 씨 역시 해당 교수가 아내와 자녀가 있는 사람이라는 것을 인지한 상태에서 사적인 관계를 이어온 것으로 추정된다.

두 사람의 카카오톡 대화 내용은 모두 공개돼 논란이 커졌다. 이들은 잠자리를 한 것으로 보이는 대화뿐만 아니라 “사랑한다”는 표현을 숨기지 않으며 연인 같은 모습을 보여줬다. 모르는 사람이 보면 누가 봐도 교제 중인 남녀의 대화라고 볼 수밖에 없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이들의 불륜이 알려진 뒤 해당 여학생은 학과 단체 채팅방에 “일단 시험 전날에 이런 물의를 일으켜서 저와 친하게 지냈던 모든 분들에게 정말 죄송하다”라며 “메신저 내용 보고 저에게 실망했을 테고 믿기지 않을 것 알고 있다. 방학 이후 교수님을 뵐 기회가 많아져서 친분을 유지하면서 지내다가 넘지 말아야 할 선을 넘어버렸다”라고 경위를 설명했다.

이어 “저도 이 상황까지 올 줄 몰랐고 가족 분들에게, 주위 사람들에게 미안한 마음에 관계를 정리하는 게 맞다고 생각했는데 일이 이미 커져 버렸다. 너무 무섭고 얼굴 들고 다닐 자신이 없다”며 “절 믿었던 친구들에게 실망시켜서 미안하고 고마웠고 한 가정을 풍비박산 내서 죄송하다”라고 고개를 숙였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 교수의 아내가 이 사건을 최초로 폭로한 인물은 다름 아닌 A교수의 아내였던 걸로 알려졌다.

A 교수의 아내는 남편이 제자와 불륜을 저지르고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된 후, A 교수의 휴대폰에서 제자와 나눈 카톡 대화를 모두 촬영해 백석대학교 학생들이 모여있는 대화방에 업로드한 것으로 알려졌다. 즉 A 교수의 아내가 이 사건을 최초로 폭로한 인물이었던 것이다.

C 씨는 불륜 카톡을 폭로하며 남편과 제자의 신상 폭로 유포를 자제해 달라고 요청하기도 했다. 그는 “명예훼손을 당해도 내가 당하겠다. 인스타그램에 올리지 말아 달라”라고 밝혔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한편 백석대학교는 이번 교수와 제자 불륜 논란에 대해 “알아보고 있는 중이다”는 원론적인 입장만 표명한 상태다.

대학교의 관계자는 이날 “우리도 오늘 아침에 들어서 알게 됐다. 사적인 일이어서 (어떤 일이 벌어졌는지) 알아보고 있는 중이다”라고 전했다.

문제를 일으킨 교수가 출근했는지 묻자 이 관계자는 “알아보고 있는 중”이라고 말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Related Story

ADVERTISEMENT

ADVERTISEMENT

More from 핫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