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길고양이의 얼굴을 토치로 불태우고 학대하는 영상이 올라온 온라인 커뮤니티에 이번에는 햄스터를 학대하는 사진이 올라왔다. 이에 동물권단체가 게시판 폐쇄를 촉구하면서 고발하겠다고 밝혔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지난 17일 동물권단체 ‘케어’는 페이스북을 통해 “이번에는 햄스터를 고문 학대하는 사진과 영상이 게시됐다”며 “햄스터 학대자도 동물보호법 위반으로 고발해 수사가 들어가도록 하겠다”고 공지했다.

앞서 16일 디시인사이드에는 햄스터 한 마리가 나무 막대에 다리가 묶인 채 공중에 매달려 있는 사진이 올라왔다. 게시자는 해당 사진들을 올리며 “옷장 암실 속에 3시간 포박해놨더니 눈 색이 변했다”며 “곧 죽을 것처럼 끄윽끄윽 대서 일단 풀어줬다”고 적었다.

함께 올라온 사진을 보면 햄스터 한 마리가 십자가 모양의 막대기에 사지가 묶인 채 매달려 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게시자는 이후 햄스터가 가만히 있는 사진을 올리며 “주사기로 물을 줘봐도 미동이 없다”며 “간신히 숨만 쉬는 시체 같긴 하지만 죽진 않겠지”라는 글을 적었다. 현재 해당 글은 삭제된 상태다.

그보다 앞서 디시인사이드 ‘야옹이 갤러리’에는 고양이를 학대하는 영상이 올라오기도 했다. 해당 영상에서 학대범은 고양이를 철제 상자에 가둔 뒤 얼굴을 토치로 불태우며 학대했다.

케어는 “디시인사이드 갤러리들의 동물학대, 어디까지 갈 것인가”라며 “길고양이 살해 등에 이어 다른 동물 종까지 번지는 잔혹행위를 올리는 해당 커뮤니티를 폐쇄하자는 국민청원에 서명해달라”고 촉구했다.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Related Story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