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섹스를 앞두고 발가벗은 당신의 몸을 보며 그녀는 어떤 것을 생각할까? 섹스 전문가들은 여성은 남성과는 달리 이성의 벗은 몸을 보는 것 자체만으로 성적 흥분을 느끼지는 않는다고 한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대신 그들은 당신이 미쳐 신경을 쓰지 못했던 세밀한 것들에 주목한다. 그 세밀한 것들에 의해서 섹스를 앞둔 그녀가 흥분하기도 하고 섹스할 기분이 사라지기도 한다. 그 세밀한 것들이란 바로 이런 것들이다.

01 당신의 손, 특히 손톱

이제 곧 자신의 몸 곳곳을 훑게 될 당신의 손에 신경을 쓰지 않을 수는 없다. 깨끗한 손, 특히 손질이 잘 된 손톱은 필수이다.

02 당신의 발톱

평소에는 눈이 가지 않는 곳이지만 침대에서는 눈이 간다. 단지 외관적인 깔끔함만이 아니라 코코넛 오일 한방울로 발냄새를 없애는 센스를 갖자.

ADVERTISEMENT

ADVERTISEMENT

03 당신의 그곳의 헤어

남녀의 왁싱에 대해서는 다양한 호불호가 있겠지만 깔끔하게 그루밍된 그곳 헤어에 대해서는 이견이 없다.

관련기사
여자들이 보기에 잘생긴 페니스란 어떤 것일까?

04 당신의 언더웨어

박서, 브리프, 쏭 등 다양하지만 미리 그녀의 취향을 물어두면 좋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05 체취

최근 연구 결과에 의하면 냄새 또한 섹슈얼리티에 중요한 역할을 한다고 한다. 향수를 쓸 때 잊지 말아야 할 것 — 체취를 완전히 가릴 정도로 강한 향은 금물. 남자의 자연적인 체취에는 페로몬 성분이 포함되어 있기 때문이다.

06 조명

수줍은 그녀는 너무 밝은 조명을 싫어한다. 적당히 밝기를 조절해 두자.

07 당신의 사이즈

반드시 큰 것이 좋은 것이 아니다. 지나치게 큰 페니스에 대해서는 여성들도 위압감을 느끼고 불편해 한다. 자신의 사이즈에 너무 신경을 쓰진 말고 주어진 사이즈로 최선을 다하자.

관련기사
페니스의 평균 사이즈에 대해
그래도 역시 페니스는 클수록 좋다?!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Related Story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