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한 휴대폰 케이스 온라인 쇼핑몰에서 성관계 장면을 연상케 하는 광고 문구를 사용해 물의를 빚고 있다. 하지만 해당 업체는 ‘보기 불편하다’는 고객의 항의해 모르쇠로 대응하고 있어 논란을 키우는 모양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9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우연히 광고를 보고 기분이 더러워서 문의를 했다”는 글과 함께 국내 모 휴대폰 케이스 쇼핑몰 사진이 올라왔다. 해당 쇼핑몰은 얇은 투명 케이스를 소개하며 ‘우리 오빠는 안 낀 거 좋아해요! 생아이폰 느낌!’이라는 문구를 사용했다.

이를 본 누리꾼은 해당 쇼핑몰 카톡 상담란에 “왜 핸드폰 케이스 광고에서 선정적인 이미지를 떠올려야 하는지 전혀 의도를 모르겠고, 여성의 입장에서 생각해본다면 보자마자 인상이 찌푸려지지 않습니까?”라고 항의했다.

이어 “여성의 입장에서 왜 피임을 안 하는 여성으로 이미지 메이킹을 하는지, 무슨 의도로 광고를 제작한 건지 의문이 가득하다. 광고를 보자마자 굉장히 불쾌하다”라고 밝혔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한편, 고객들의 불편 문의에 쇼핑몰이 차단을 지정해 더욱 논란을 부추기고 있다. 광고를 수정하라는 고객들의 온라인 메시지는 쇼핑몰 측에 차단됐고, 쇼핑몰은 이에 대해 자동 답변 문구와 광고 메시지 외의 별다른 답변은 내놓지 않는 상태다.

누리꾼들은 ” 폰 케이스 살 때는 고객이고, 불편 문의하면 손놈이냐”, “정신 못 차린 사이트네 불매운동이 답이다”, “남자인 내가 봐도 보기 좀 그렇다”, “공개사과하라” 등 불편하다는 반응을 쏟아냈다.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Related Story

ADVERTISEMENT

ADVERTISEMENT

More from 핫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