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이슈

연약한 임산부를 괴롭히다니! SNS에서 난리난 돌려차기 한방

0

아일랜드 더블린의 한 거리에서 불량배들과 식당 직원들 사이 격렬한 집단 몸싸움이 벌어진 와중에 한 직원의 눈부신 돌려차기가 SNS에서 큰 화제가 되고 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현지 언론에 따르면 지난 17일(현지시간) 오후 9시 30분쯤 아일랜드 더블린의 사우스 윌리엄 거리에서 불량배 4명이 흑인 임산부를 괴롭히자 식당 직원들이 대신 맞서다 싸움이 일어났다.

당시 현장을 목격한 시민들에 따르면, 불량배들은 식당에 있던 임산부의 얼굴에 담배 연기를 내뿜으며 괴롭혔다고 한다.

이에 식당 직원들이 여성을 괴롭히지 말라고 불량배에 경고하면서 시비가 붙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이후 상황은 SNS를 통해 동영상에 고스란히 담겼다. 검은 유니폼을 입은 직원 1명이 식당 밖으로 돌려차기로 불량배들을 내쫓기 시작했다.

이들중 1명이 의자를 집어 던지며 반격했지만, 이 직원은 날렵하게 이를 피했다. 또 다른 직원 역시 의자를 들고 불량배들을 쫓아가며 이들이 식당으로부터 멀어지게 조치했다.

하지만 도망가는 줄 알았던 불량배들은 다시 돌아와 직원들과 몸싸움을 벌였고, 한 불량배는 유리병을 집어 던졌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결국 다른 직원들과 주변 시민들이 나서면서 몸싸움이 진정됐고, 출동한 경찰이 불량배들을 체포했다.

현지 경찰은 “총 4명이 소동을 일으켰으며 이 중 3명을 체포해 구금했다”면서 “체포된 불량배는 10대 후반 1명, 20대 초반 남성 2명”이라고 밝혔다.

한편 몸싸움 당시 유리병을 맞은 직원은 가벼운 상처로 치료를 받았으며, 괴롭힘을 당했던 임신부도 안전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Related Story

ADVERTISEMENT

ADVERTISEMENT

More from 핫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