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최근 인도네시아의 한 결혼식장에서 신랑이 나타나지 않자, 신랑의 아버지가 신부를 책임지겠다면서 아들 대신 결혼식을 올려서 화제다. 많은 돈을 들여 치르는 결혼식을 취소할 수 없다는 게 이유였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인도네시아 사우스 할마헤라 출신의 여성 A씨는 지난달 29일 오랫동안 사귄 남자친구와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었다.

하지만 인생에서 가장 행복할 줄 알았던 순간은 악몽으로 바뀌었다. 신랑이 결혼식장에 모습을 나타내지 않고 도망가 버린 것.

신부 측 가족은 깊은 굴욕감을 느꼈지만, 무엇보다 결혼 준비에 들어간 비용 2500만 루피아(약 218만원)가 무용지물이 되는 것도 문제였다.

신랑 측 또한 신부에게 지참금을 모두 정산한 상태였다. 양가는 결혼 취소를 도저히 받아들일 수 없게 되자, 결국 신랑의 아버지가 나섰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신랑의 아버지가 아들 대신 직접 결혼식장에 들어서 며느리가 될 뻔한 여성과 결혼식을 올리는 해프닝이 벌어졌다. 촬영된 결혼식 동영상에는 신부의 아버지가 원래 사돈이 될 뻔한 신랑의 아버지를 사위로 맞이하는 모습이다.

A씨의 오빠는 “하객들이 결혼식장에 이미 도착했는데, 신랑 측 부모는 아들이 자취를 감췄다고 알렸다”면서 “결국 신랑의 아버지가 동생과 결혼했다”고 현지 언론 트리뷴뉴스에 밝혔다.

이 황당한 결혼식 동영상은 인도네시아의 소셜미디어(SNS)에 올라 일파만파 퍼지며 큰 화제였다. 누리꾼들은 “황당무계한 상황이 코믹하다”, “어린 신부의 운명이 한탄스럽다”, “2500만 루피아 때문에 당신의 딸은 평생 원치 않는 결혼의 족쇄를 차게 된 것”이라는 등의 댓글을 올렸다.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Related Story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