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건강 관리를 위해 매일 악어 피 2잔씩을 마시는 태국의 한 사업가 사연이 화제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태국 남부의 뜨랑주에 사는 남성 나논(52)은 매일 아침 일어나면 악어 피가 섞인 술을 한 잔 마신다고 태국 매체 카오소드는 전했다. 그는 잠자리에 들기 전 또 한 잔을 마신다.

나논은 “늘 몸이 약하고 항상 지쳐 있었지만, 악어 피를 마시기 시작하면서 건강이 놀랄 만큼 좋아졌다”면서 “악어 피는 여러 장기와 혈액은 물론 신경계에도 놀라운 작용을 한다”고 주장했다. 또한 이는 고대로부터 전해지는 지혜로운 건강 비법이라고 덧붙였다.

그는 두 달 전 한 악어 농장 주인이 악어 칵테일을 파는 것을 발견하면서부터 악어 피를 마시기 시작했다. 농장 주인은 “악어는 피가 매우 적어 알코올과 섞어서 한 잔에 200~300밧에 판다”고 소개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뜨랑주에서 가장 큰 악어 농장을 소유한 그는 “악어피 칵테일은 혈액 순환을 돕고 적혈구를 강화해 혈소판 수와 백혈구를 증가시키고, 난자와 정자 세포에 영양을 공급한다”면서 “불임도 치료할 수 있다”고 주장했다.

또한 일반적으로 3~4살의 악어 피가 칵테일 재료로 쓰이는데, 이 나이에 악어의 힘이 가장 세서 그 피가 강력한 효과를 나타낸다고 전했다.

악어 한 마리에서 추출할 수 있는 혈액량은 약 100cc에 불과한데, 이는 악어 피 칵테일 1~2잔의 분량이다. 피를 빼 낸 악어는 고기로 먹고, 가죽은 약, 가방, 벨트, 신발 등을 만드는 데 쓰인다고 소개했다.

현재 태국에서는 악어 농장을 찾아 악어 피를 마시는 사람들이 늘고 있어 악어 농장 경영이 큰 인기다.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Related Story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