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연애는 즐겁긴 하지만 감정 소모, 시간, 돈 등 상당한 투자가 필요한 게임이다. 어차피 오래갈 수 없는 잘못된 상대에게 당신의 인생을 낭비하고 있지는 않는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만약 그녀가 다음의 5가지에 해당한다면 연애를 계속할지에 대해 진지한 고민이 필요하다. 승산이 없는 게임은 빨리 포기하는 것이 상수라는 얘기다.

01 그녀는 당신과 있을 때 한눈을 판다

심리학자들에 의하면 공공장소에서건 사적인 장소에서건 상대방을 대면하면서 한눈을 파는 사람들은 상대방에 대해 존중심과 충실함이 결여되어 있는 사람들이라고 한다. 더구 나 당신과 있을 때 그럴 정도라면 없을 때는 어떻겠는가?

02 그녀는 너무 의존적이다

연애 초기라면 매순간을 같이 보내고 싶은 것은 당연한 이치. 하지만 연애가 정상적인 궤도에 집입했을 때 지속적인 신선함과 자극을 유지하려면 어느 정도의 거리가 필요하다. 또한 아무리 연애 중이라도 당신의 사생활을 존중하지 않는 여자라면 당신을 존중하지 않는다는 뜻이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03 그녀는 스마트폰에 너무 매달린다

같이 있을 때도 항상 스마트폰을 옆에 두고 수시로 들여다보는 여자. 육체적으로 바람을 피는 것보다는 나을지도 모르지만 심리학자들은 이러한 행동을 정신적인 바람이라고 정의한다.

04 그녀는 당신과의 미래에 대해 솔직하지 않다

진심으로 사랑하는 사람이라면 언제까지나 함께 있고 싶다고 생각한다. 꼭 결혼이 아니더라도 미래에 대해 설레이는 계획을 갖고 싶기 마련. 그런 계획이 없다면 그녀는 당신을 진심으로 사랑하는 것이 아니라 일시적인 만남의 대상으로 생각하고 있다는 뜻.

ADVERTISEMENT

ADVERTISEMENT

05 그녀는 경제적인 문제에 있어서 이견이 많다

결혼만이 아니라 연애에 있어서도 현실적인 문제를 간과할 수는 없다. 경제적인 문제, 예컨대 지출이나 저축 등에 당신과 의견이 맞지 않는 여자와는 절대 장기간 연애가 불가능하다.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Related Story

ADVERTISEMENT

ADVERTISEMENT

More from 남 & 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