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여성들이 선호하는 페니스 사이즈는? 이는 지금까지 수없이 연구된 이슈일 것이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하지만 최근 UCLA와 멕시코 대학의 연구팀이 공동으로 진행한 연구는 두가지 면에서 주목을 끈다.

첫째, 그들은 3D 프린터를 이용, 33(!)개에 이르는 다양한 길이와 굵기의 페니스를 만들어 여성들이 직접 보고 만지면서 선택할 수 있게 하였다.

숫자에 약한 여성들이 추상적으로 ‘4.0~4.25 인치’하는 식으로 체크박스에 체크하는 방식보다는 훨씬 정확할 것이다.

둘째, 그들은 여성들이 원나잇 스탠드로 섹스를 할 때 원하는 페니스 사이즈와 정식 연애를 할 때 원하는 페니스 사이즈를 나누어 조사하였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그래서 75명의 여성을 대상으로 서베이를 한 결과 다음의 재미있는 결과가 나왔다. 이하 사이즈는 모두 발기 시의 사이즈.

01 원나잇 용으로는 길이 6.4 인치, 둘레 5.0 인치를 선호한다

환산하면 길이 16 cm, 둘레 12.7 cm이고 둘레를 다시 직경으로 환산하면 약 4 cm이다. 이 사이즈는 정식 연애를 할 때 원하는 페니스 사이즈 보다 확실히 크다.

연구팀은 이를 ‘호기심’으로 설명한다. 원나잇의 주된 동기가 뭔가 색다른 경험을 해보려는 것이 때문에 페니스 사이즈도 색다른 것을 원한다는 것.

02 정식 연애용으로는 길이 6.4 인치, 둘레 4.8 인치를 선호한다

길이는 원나잇 용과 같다. 둘레는 12.2 cm로서 직경으로 환산하면 3.88 cm, 원나잇 용보다 확실히 작다.

연구팀은 이를 ‘편안함’의 추구라고 설명한다. 정식 연애의 경우 오르가즘은 육체적인 요소와 함께 정신적인 요소가 작용하기 때문에 압도적인 사이즈 보다는 자신이 편하게 받아들일 수 있는 사이즈를 선호한다는 것.

ADVERTISEMENT

ADVERTISEMENT

03 여성들은 페니스 길이에는 별 관심이 없다. 중요한 것은 굵기

이 결과는 여성들이 페니스 사이즈를 제대로 선택했는지 확인하는 과정에서 밝혀졌다. 연구팀은 여성들이 페니스 사이즈를 선택한 후 과거에 경험했던 페니스 사이즈를 컴퓨터 3D 모델을 통해 확인하게 했는데, 여성들은 페니스 굵기는 정확히 기억하고 있었던 반면 길이는 거의 기억하지 못했던 것.

마지막으로 첨언하자면 영국 킹스 칼리지 연구팀의 연구 결과에 의하면 페니스의 평균 길이는 5.17인치 (약 13 cm), 둘레는 4.59 인치 (11.7 cm, 직경으로는 3.7 cm)였다고 한다.

바꿔 말하면 평균 이상의 페니스 사이즈라면 여성들에게는 충분하다는 얘기로, 남성들은 미련스러울 정도로 큰 페니스를 동경할 필요가 전혀 없을 듯하다.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Related Story

ADVERTISEMENT

ADVERTISEMENT

More from 남 & 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