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거리 인터뷰에서 여자친구 뒷담화를 하다가 여자친구에게 뀌싸대기를 맞은 남성이 웃음을 사고 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4일(현지시간) 영국 더선은 지난 4월 한 틱톡커가 길거리의 한 남성 시민과 인터뷰하는 영상을 공유했다.

이 틱톡커는 거리의 남성들에게 인스타그램 속 유명 모델들 사진을 보여주며 얼굴, 몸매 등을 평가해 점수로 매겨달라고 요구하는 콘텐츠를 제작했다.

인터뷰에 응한 한 남성은 모델 사진을 보더니 “10점 만점에 10점”이라며 한 치의 망설임 없이 답했다. 틱톡커는 이 남성이 연애 중이라고 밝히자 “여자친구를 얼마나 사랑하냐”며 점수를 매겨달라고 요청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그러자 이 남성은 “10점 만점에 4점”이라고 해맑게 웃으며 말했다. 이 남성의 뒤에 서서 모든 상황을 지켜보던 여자친구는 충격받은 듯 인상을 찌푸리고 입을 벌렸다.

남자친구의 황당한 답변에 겨우 4점을 매긴 이유를 들은 여성은 더욱 놀랄 수밖에 없었다. 이 남성은 “성관계하고 싶을 때 빨리할 수 있다는 것만이 장점”이라고 말했다.

당황한 틱톡커는 초조하게 웃으며 “무례하다”고 말한 뒤, “만약 네 여자친구가 바로 뒤에 있다고 하면 어떻게 할 거냐”고 했다. “말도 안 된다”면서 옆을 확인한 남성은 뒤에서 달려온 여자친구에게 뺨을 맞았다. 여자친구의 눈에는 원망스러움이 가득 담겨있었다.

Tik Tok / rafreacts3

ADVERTISEMENT

ADVERTISEMENT

이 영상은 온라인을 통해 퍼지며 조회 수 40만 이상을 기록했다.

누리꾼들은 “여자친구가 10점 만점에 10점이라는 걸 기억해라”, “지금 이 남성이 싱글이 됐는지 궁금하다”, “남자친구를 더 세게 때렸어야 한다”, “여자친구 뒷담화를 왜 하냐” 등 남성에 대한 비난이 쏟아졌다.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Related Story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