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슬랭, 즉 속어도 시대를 반영하며 진화한다.

그래서 꼭 힙한 현지인과 제대로 대화를 나누기 위해서, 또 영화나 팝음악을 제대로 즐기기 위해서 꼭 알아두어야 할 섹스에 관련된 새로운 영어 슬랭 10개를 소개한다. 잘 알아두고 잘 써먹자.

ADVERTISEMENT

ADVERTISEMENT

01 POSTBONED

Postpone, 즉 ‘미루다’라는 단어에 섹스를 뜻하는 속어 boned를 붙인 것. 예상하지 못했던 섹스를 하느라 약속 시간에 늦는 것을 말한다.

02 SIDE CHIC

Side는 곁다리라는 뜻이고 chic은 여자애를 가리키는 속어. 즉 Side Chic은 아내나 정식 여자친구가 아닌, 우리말의 세컨드에 해당하는 여자를 말한다.

03 SNATCHCHAT

Snapchat은 대화 기록과 전송 파일이 저장되지 않고, 심지어 화면을 캡쳐하면 상대방에 알람이 보내지는 채팅 앱을 말하고 snatch는 ‘낚아채다’라는 뜻. Snatchchat은 Snapchat을 통해 여자가 보내는 자신의 누드 사진을 말한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04 DOPPLEBANGER

도플갱어는 이 세상 어딘가에 존재한다고 하는 나랑 똑같이 생긴 사람을 말하고 bang은 섹스를 뜻하는 속어. Dopplebanger는 섹스를 하고 싶은 사람이 있는데, 그사람과 닮은 사람과 단지 닮았다는 이유만으로 섹스를 하는 것을 말한다.

05 TRUFFLE BUTTER

Truffle은 세계 3대 고급 식재료로 꼽이는 송로버섯. 니키 미나지의 동명의 노래도 있는 이 단어는 설명하기가 대단히 민망하나 공부를 위해 굳이 설명하자면, 애널 섹스 후 바로 정상적인 섹스를 했을 때 그녀의 버자이너 주변에 남아 있는 갈색 분비물을 말한다.

06 SASCOTCH

Sascotch는 미국의 숲에 산다고 하는 전설상의 털복숭이 거인을 말한다. 예전엔 이 단어가 페니스가 큰 남자를 가리키는 말로 쓰였었는데 이제는 오랫동안 관리하지 않아 무성해진 여성의 그곳 털을 의미한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07 POWERBALLING

이 단어는 약간의 상상력이 필요하다. 섹스 시 남자가 피스톤 운동을 할 때 그의 볼(balls)들이 빙글빙글 돌며 흔들리는 모습을 말한다.

funny-bicycle-lights-bike-balls-gif5

08 INTERCOARSE

Intercourse는 원래 ‘교제하다’라는 뜻이지만 대부분 ‘섹스를 하다’라는 의미로 쓰인다. 여기서 -course를 -coarse, 즉 ‘거친’으로 대체해서 만들어진 단어로 물론 거친 섹스를 뜻한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09 MASTUWAIT

Mastubation과 wait의 합성어. 남자가 PC 동영상 스트리밍으로 포르노를 보면서 마스터베이션을 하고 있는데 갑자기 네트워크 속도가 떨어지며 화면이 버벅거릴 때, 다시 재개되기를 기다리며 마스터베이션을 잠깐 멈추는 것을 뜻한다.

10 HOTLINE BLING

드레이크가 동명의 노래에서 유행시킨 말이다. 부티 콜(booty call)과 같은 의미로 섹스를 하고 싶어서 누군가에게 전화하는 것을 말한다.

댓글을 쓸 수 없습니다.

Related Story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