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영국의 아티스트 아델이 MBC 가요 프로그램 <쇼! 음악중심>에 출연한다는 소식이 퍼지고 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11월 12일 오늘 방송사 공식 트위터 채널을 통해 아델의 MBC 방송 출연이 예고됐고, 복수의 인터넷 채널을 통해 출연하게 될 방송이<쇼! 음악중심>이 될 것이라는 소식이 전해졌다.


아델은 이번 방송에서 최근 발표한 새 싱글 ‘Easy On Me’를 부를 것으로 알려졌다. 단, 출연 프로그램에 대한 방송사 측의 공식 발표는 없는 상황.

ADVERTISEMENT

ADVERTISEMENT

영국을 대표하는 싱어송라이터 아델은 2008년 <19>로 데뷔한 이래 어마어마한 음반 판매량과 수상 기록을 이어온 세계적 아티스트다. 2011년 데뷔작 <21>의 판매량은 3천만 장을 돌파했고, 뒤이어 발표한 <25>로도 어마어마한 성공을 거뒀다. 그가 역대 ‘그래미 어워드‘에서 수상한 트로피만 15개에 달한다.

아델은 오는 11월 19일 6년 만의 정규 4집 <30>의 발표를 앞두고 있다. 아델의 <쇼! 음악중심> 출연분은 앨범 발매 이후인 11월 27일 방영될 것으로 알려졌다.

아델은 지난 2016년, MBC <배철수의 음악캠프>를 통해 미공개 라이브 음원을 공개한 바 있다. 이번에는 실제 방송에 출연할 것으로 알려진 상황이지만, 이전과 같은 형식의 라이브 송출일 가능성도 없지 않다.

자세한 내용은 추후 MBC SNS 채널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Related Story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