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중국을 대표하는 유기농 웰빙 유제품 브랜드가 신제품을 출시하며 게시한 광고 문구가 여성 비하 논란이 휩싸였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중국 유제품 업체 쥔러바오유업그룹(君乐宝乳业集团)의 프리미엄 우유인 위에셴훠(悦鲜活)는 부적절한 콘텐츠를 즉시 삭제하고 관련 홍보물을 제작한 직원에게 책임을 물을 것이라고 밝혔지만 논란은 지속되고 있다. 25일 중국 매체 펑파이신원 등에 따르면 중국 프리미엄급 우유 위에셴훠 측이 최근 자사 소셜미디어 웨이보 공식 채널에 유기농 우유 신제품을 홍보하는 사진을 게재한 직후 누리꾼들 사이에서 여성을 비하했다는 비판의 목소리가 뜨겁다고 보도했다. 이들이 지난 23일 공개한 홍보 사진에는 ‘선녀를 낚는 우유’, ‘작은 선녀를 낚는 그물’이라는 문구와 함께 이들이 내놓은 신제품에 낚시 바늘이 꿰어져 있는 사진이 등장했다. ADVERTISEMENT WordPress Carousel PluginADVERTISEMENT 이 업체는 해당 광고를 게재하며 관련 해시태그로 ‘선녀를 낚으려 헛되게 기다리지 말라’, ‘선녀 전용 미끼를 던져라’, ‘꼬마 선녀를 낚는 우유’라는 선정적인 내용을 추가로 덧붙이기도 했다. 이 제품은 최근 쥔러바오유업그룹이 내놓은 고가의 프리미엄급 우유로 업체 홈페이지를 통해 4병당 54.9위안에 판매되고 있다. 1병당 약 13.73위안에 책정돼 중국에서는 비교적 고가의 유제품에 속한다. 이를 두고 일각에서 여성 혐오를 부추기는 것이냐는 비판이 일고 있다. 한 소비자는 “프리미엄급 고가의 우유를 구매하는 주요한 소비자가 여성들인데 여성 혐오 광고를 하다니 제정신인가”라면서 “선녀(여성)를 낚는 전용 우유라니 망상 중에서도 가장 혐오스러운 망상이다”고 지적했다. 또 다른 누리꾼은 “업체가 소비자들에게 불쾌감을 준 것에 대해 고개 숙여 사과하는 것은 당연하다”면서도 “앞으로는 이 브랜드의 제품을 구매하고 싶은 마음이 없어졌다”고 했다. 이 업체는 논란이 일자 곧장 소비자들에게 불편한 감정을 준 것에 대해 사과하고 해당 광고물을 전면 삭제했다. 이 업체 관계자는 “의도와 다르게 일부 오해가 있는 것 같다”면서 “여성 소비자를 존중하지 않았다는 지적은 사실이 아니다. 광고 내용이 모호해서 오해가 있을 수 있다는 점을 인정하고 같은 잘못이 반복되지 않도록 주의하겠다”고 했다. Facebook 9,157 Likes Twitter 735 Followers Youtube 48,000 Subscribers Instagram 842 Followers Most Popular 출연 배우들이 실제로 섹스를 한 영화 16 2021년 3월 26일243296 views 애널 섹스에 대한 여성 8인의 솔직한 고백 2021년 7월 3일64690 views 카마수트라 섹스를 도와주는 탄트라 체어 2020년 12월 4일58361 views 인간의 목소리로는 부를 수 없게 쓰여졌다는 영화 <제 5원소>의 디바송 2018년 7월 1일44139 views 여성들이 특히 좋아할 섹스 포지션 10가지 2021년 2월 25일34604 views ADVERTISEMENT The Latest 역대급 폭우에 지붕으로 대피한 말 포착 6시간전 피규어로 탄생한 삼촌 시신 동반 대출 사기 사건 23시간전 친구 지우개 망가뜨리고 남아와 성관계로 보상한 9세 여아 1일전 이 세가지 음료를 마시면 잠을 푹 잘 수 있으며 살도 빠진다 1일전 공공장소서 붙어 있었다고…인니 혼외 남녀 커플 ‘회초리 태형’ 1일전 최신 컨텐츠를 이메일로 받아 보세요 등록 당신이 인간이라면 이 필드를 비워두세요: Editor's Pick 공공장소서 붙어 있었다고…인니 혼외 남녀 커플 ‘회초리 태형’ 1일전 마라톤 대회서 상의 탈의하고 달린 女선수에 ‘극찬’ 쏟아진 이유 3일전 두 살인데 하루 40개비…’골초’ 소년 14년 후 근황 4일전 이곳에선 오는 여름부터 누드로 결혼식 올릴 수 있다 5일전 좋은 건 알았는데…이 ‘기름’ 꾸준히 먹으면 치매까지 예방된다 1주전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