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여성의 오르가즘에도 여러가지 종류가 있다 (본지 기사 “타입별 오르가즘에 이르는 법” 참조). 그 중 버자이나, 즉 질 오르가즘은 삽입만으로 얻어지는 오르가즘으로 방법론적으로는 다른 오르가즘에 비해서 단순하고 직설적이다.

반면 버자이나 오르가즘을 느낀 적이 있다는 여성은 30%에 불과, 상대적으로 얻기 어려운 오르가즘이기도 하다. 그래서 버자이나 오르가즘을 쉽게 얻을 수 있는 요령을 소개한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01 클리토리스의 도움을 받는다

클리토리스의 자극으로 얻어지는 클리토리스 오르가즘은 가장 일반적인 오르가즘이며 심지어 여성 혼자서도 쉽게 성취할 수 있는 오르가즘이다.

따라서 전희 단계에서 충분히 클리토리스를 자극해 둔다. 자신의 손가락도 좋고 파트너의 손가락도 좋고 바이브레이터도 좋다.

02 방해 요소들을 제거한다

예를들어 채액이 부족한 여성들의 경우 삽입 시 마찰 때문에 섹스 도중 불편함을 느끼는 경우가 많다. 콘돔을 사용하는 경우 마찰 때문에 특히 그렇다.

여성 고유의 윤활제 부족 문제의 근본적인 해결책에 대해서는 본지 기사 “섹스가 고통스러울 때, 10가지 문제점과 해결책“을 참고하고, 우선은 섹스 전에 미리 윤활제를 준비해 둔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03 섹스토이의 도움을 받는다

딜도같은 섹스토이를 사용하면 파트너없이 여성 혼자만으로도 버자이나 오르가즘에 이를 수 있다. 특히 혼자서 할 경우 상대방을 의식해야 하는 부담감이 없어 쉽게 절정에 도달할 수 있다.

또한 삽입의 각도나 깊이에 대해 다양한 실험을 함으로써 자신의 몸과 성감에 대해 잘 알 수 있게 된다.  이렇게 혼자서 연습을 통해 버자이나 오르가즘에 이르는데 익숙해지면 실전에서도 크게 도움이 된다.

04 삽입이 깊은 체위를 택한다

도기 스타일 (doggy style), 즉 후배위는 삽입 깊이가 가장 깊은 체위로 알려져 있다. 여성 상위나 여성이 누운 채 다리를 남성의 어깨 위에 올려놓는 체위 또한 샆입 깊이가 깊은 체위들이다.

doggy-style2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Related Story

ADVERTISEMENT

ADVERTISEMENT

More from 남 & 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