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많은 여성들에게 있어서 수수께끼이자 로망인 오르가즘. 매체 리파이너리29의 객원기고가 ‘프리티 패디드 룸‘의 오르가즘에 이르기 위한 조언을 소개한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 • •

저는 막 32살이 되었지만 한번도 오르가즘을 느껴본 적이 없습니다. 섹스를 즐기긴 하지만 남들이 얘기하는 “와우”할 정도의 순간은 없었어요. 바이브레이터를 써본적도 있고, 산부인과에서 상담을 받아보기도 했지만 육체적으로 아무 문제는 없다고 합니다. 뭐가 문제죠?

확실히 짜증나는 상황이긴 하지만 당연히 치료될 수 있다. 인간의 뇌가 가장 중요한 섹스 장기 (臟器)라고 하는데는 다 이유가 있는 것이다.

첫번째로 주고 싶은 조언은 다른 산부인과의 혹은 자연 의학 치료사로부터도 상담을 받아보라는 것이다. 언제나 다른 시각, 제3의 의견은 도움이 된다. 한사람이 발견하지 못한 육체적인 문제점들을 발견할 수도 있다.

두번째 조언은 섹스에 대해 생각하고 접근하는 방법을 재설정 해보라는 것이다. 이 가부장적인 사회에서 많은 여성들이 성적인 클라이막스를 육체적인 표징을 동반하는 ‘대단한 순간’으로 생각하지만 그것은 남자들에게나 적용되는 현상일 뿐이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여자는 다르다. 따라서 섹슈얼리티를 물 흐르듯 자연스러운 것으로 생각하고 실제로 행해 보라. 그래서 “와우”하는 순간에 집착할 것이 아니라 다양한 방법으로 성적 쾌감을 경험할 것을 권한다.

여성의 관점에서 보자면 불과 절반의 여성만이 삽입에서 절정을 경험한다. 클리토리스나 그외의 민감한 부위의 자극도 대단히 중요하다.

남자 친구의 퍼포먼스에 불만을 가지고 이별을 고하기 전에 당신의 몸이 어떤 것에 반응하는지를 학습해 보라. 눈을 감고 당신 몸의 어느 부분이 뜨거워지고 있는지 주목하고, 어떻게 하면 그 기분이 유지되고 강화될 수 있는지 집중해 보라.

집중과 현재 순간에 충실하는 것은 성적 만족에 가장 중요한 역할을 한다. 그러니 최선을 다해 릴랙싱하고 산만한 생각을 안하려고 노력을 해보라. 많은 여성들이 어떻게 느끼는지 보다 어떻게 보이는지에 신경을 쓰느라 절정을 놓친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나는 특히 오래된 정신적 상처를 치유하는 것을 전문으로 한다. 그러한 상처는 어린 시절 부모나 보모로부터 비롯된 경우도 많다. 예를들어 “착한 여자애는 (쾌감을 즐기는 것을) 해서는 안된다”라던가 “남자가 여자한테 바라는 것은 (섹스) 한가지 밖에 없다” 같은 메세지 말이다.

이러한 메세지들은 여성들이 쾌감을 즐기고자하는 무의식의 세계를 혼란시킨다.  따라서 남녀관계에 대해 배워온 메세지들을 정리해 보라. 많은 경우 ‘정리’만으로도 문제가 해결되기도 한다. 이러한 방법은 당신의 섹슈얼 채널을 열어 “그것을 즐기면 안된다”라는 메세지가 “쾌감을 억누르려할 필요가 없다”라는 메세지로 바뀌게 될 것이다.

출처: Refinery 29 “Have you ever really had an orgasm?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Related Story

ADVERTISEMENT

ADVERTISEMENT

More from 남 & 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