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잠을 잔다는 것은 일체의 가식과 형식을 걷어낸 지극히 본능적인 행위이다. 그래서 커플의 잠자는 자세는 그 커플의 연애 상태를 알 수 있는 좋은 정보가 될 수 있다..

여기 커플의 잠자는 자세 중 가장 일반적인 5가지 자세와 그 의미를 소개한다. 당신은 어떤 커플인가?

01 스푼 포지션

숟가락을 나란히 곂쳐 세워 놓은 모습에서 유래한 이 포지션은 섹스 포지션으로도 유명하다. 이 잠자리 자세는 흔한 것이 아니다. 연인 사이에 강한 친밀감이 없으면 유지하기 힘들기 때문이다. 당신이 이 자세로 잠을 잔다면 당신의 연애 관계는 신뢰와 편안함이 공존하는 행복한 관계라 할 수 있다.

02 느슨한 스푼 포지션

스푼 포지션이랑 비슷하지만 커플 간에 충분한 공간이 있어 더 편하다. 공간이 있다고 해서 커플 사이에 친밀감이 덜 하다고 생각할 필요는 없다. 당신 커플은 독립적인 커플로서 상대방의 독립성도 존중해주는 성숙한 연애를 한다고 할 수 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03 풀린 매듭 포지션

이 포지션은 마치 매듭을 묶듯이 커플이 서로를 꼭 껴안고 잠이든다. 하지만 현실적으로 이 자세를 오래 유지하는 것은 불가능하기 때문에 어느 시점에서는 서로 등을 돌리고 편하게 잠을 자게 된다.

한쪽이 일방적(?)으로 불편한 스푼 포지션과는 달리 이 자세는 양쪽이 불편하다. 이 자세를 감내하는 커플이라면 사랑의 강도도 그만큼 강한 커플이라 할 수 있을 것이다.

04 등 키스 포지션

ADVERTISEMENT

ADVERTISEMENT

등을 돌리고 편히 자지만 등을 통해 최소한의 육체적 접촉을 유지하는 이 자세로 자는 커플은 상호간에 신뢰심이 극히 높은 커플이다. 최소한의 접촉만으로도 상대방의 사랑을 느끼고 있는 상태라 할 수 있다.

05 자유 포지션

일체의 육체적 접촉이 없는 이 자세로 자는 커플은 사이가 안좋은 위험한 상태의 커플이거나 연애 기간이 길어서 너무 편한 커플이다. 굳이 애정 표현을 안해도 이심전심으로 상대방의 사랑을 느낄 수 있는 커플이라 할 수 있다.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Related Story

ADVERTISEMENT

ADVERTISEMENT

More from 남 & 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