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섹스를 하면 피부가 좋아지며 날씬해진다. 그런데 그게 다가 아니다.

현대인들이 일상에 끼고 사는 사소한 질병들도 섹스를 통해 치료할 수 있다고 한다. 섹스가 치료할 수 있는 질병들과 그 과학적인 근거들을 소개한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01 두통

국제 두통 학회(International Headache Society)의 학술지에 실린 연구에 의하면 편두통을 앓는 환자들을 대상으로 섹스 활동을 적극적으로 하도록 처방한 결과, 절반 이상이 섹스를 자주 했을 때 증상이 완화되는 것으로 조사되었고, 심지아 20%는 완치 되었다고 한다.

02 생리통

섹스는 자궁 근육을 수축시켜 주고, 뇌에서 천연 진통제 역할을 하는 신경 전달 물질의 분비를 자극함으로써 생리통을 완화시켜 준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03 감기

섹스는 감기와 싸우는 신경 전달 물질인 이뮤노글로빈의 분비를 촉진시켜 감기에 대한 면역력을 강화시켜 준다.

04 입덧

오럴 섹스는 입덧 완화에 효과가 있다. 알바니 소재 뉴욕 주립 대학의 고든 갤럽 박사에 의하면 여성을 임신시킨 남성의 정액이 입덧 완화에 효과가 있다는 것인데, 그의 이론에 따르면 입덧은 남성의 정액을 거부하는 반작용의 일종으로서 오럴 섹스를 통해 정액에 대한 내성을 기르면 입덧이 완화된다는 것.

ADVERTISEMENT

ADVERTISEMENT

05 불면증

섹스를 하면 옥시토신이 분비된다는 것은 잘 알려진 사실. 이 옥시토신이 졸립게 만들고 잠을 푹 잘 수 있게 해준다.

06 딸꾹질

딸꾹질을 질병이라 할 수는 없지만, 어쨌든 프란시스 페스미어 박사에 의하면 오르가즘은 내장에 분포한 미주신경에 엄청난 자극을 준다는 것. 그 결과 딸꾹질이 멎는다고.

07 우울증

버지니아 대학의 제임스 코언 박사에 의하면 섹스를 하면 분비되는 옥시토신과 엔돌핀이 우울증에 효과적이라고 한다.

또한 남성의 정액에는 항우울증 기능을 하는 화학물질이 함유되어 있어서 오럴 섹스만으로도 효과를 볼 수 있다고 한다.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Related Story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