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섹스를 할 때 절정에 이르는 시간이 너무 짧아 고민인가? 비아그라 같은 약의 도움을 받을 수도 있지만 처방이 필요하고 비용도 만만치 않다. 부작용도 걱정이 된다.

그래서 자연적으로 섹스 시간을 늘릴 수 있는 테크닉 세가지를 소개한다. 비아그라에 비해서 이 테크닉들이 특히 좋은 점은 연습을 통해 온전히 내 것으로 만들면 지속 시간을 자유자재로 조절할 수 있다는 점이다.

중요한 것은 꾸준한 훈련. 조급해하지 말고 인내심을 가지고 훈련을 하자. 다 사랑하는 그녀를 위한 일이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01 정지 및 재개 테크닉

절정에 이르렀을 때 피스톤 운동을 멈추고 잠시 휴식을 갖는 방법이다. 전문의들은 5초에서 10초 정도 휴식을 갖으라고 권한다. 휴식 후 다시 피스톤 운동을 재개한다.

이 테크닉을 반복하면서 도저히 못 참을 순간에 자연스럽게 사정한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02 짜내기 테크닉

절정에 이르렀을 떄 역시 피스톤 운동을 멈추고 귀두 부분 바로 아래를 손가락으로 링을 만들어 쥐어 짜듯이 눌러준다. 머리 속으로 요도를 쮜어 짠다고 생각하면 제일 효과적이다.

역시 이 테크닉을 반복하면서 도저히 못 참을 순간에 자연스럽게 사정한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03 콘돔의 힘을 빌리기

위의 방법으로 훈련하면서 익숙해지기 전이라도 만족스러운 섹스 지속 시간을 갖기를 원한다면 임시 방편으로나마 조루용 콘돔의 힘을 빌린다.

조루용 콘돔은 안쪽에 벤조케인이라는 마취 성분의 윤활제가 발라져 있어서 지속 시간을 수 분 연장시킬 수 있다. 주의할 점은 콘돔을 뒤집어 사용해서는 안된다는 것. 그녀의 시간이 길어지면 오히려 낭패다.

위 사진은 트로잔의 조루용 콘돔인데 트로쟌 뿐만이 아니라 대부분의 콘돔 메이커가 유사 제품을 갖추고 있다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Related Story

ADVERTISEMENT

ADVERTISEMENT

More from 남 & 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