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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박난 농구 대통령 허재의 제주삼다수 광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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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주도개발공사가 제작한 제주삼다수 유튜브 영상이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제주삼다수를 생산, 판매하는 제주개발공사는 유통사 광동제약과 함께 지난 4일 선보인 유튜브 영상 <삼다스톤의 비밀>이 380만 뷰를 돌파했다고 25일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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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고의 물만 고집하는 까다로운 외계인이 우주에서 가장 깨끗한 물을 찾아 제주를 방문해 넘치는 활력과 능력을 가진 지구인들이 마시는 삼다수의 비밀을 밝히기 위해 동분서주하는 내용이다.

특히 허재 전 프로농구 감독의 출연해 국가대표 생수 브랜드와 농구대통령의 만남으로 화제가 됐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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또한 용머리해안과 수월봉 검은모래해변, 사계해안 하모리층 등 화산섬 지형이 잘 드러나는 곳에서 촬영해 독특하면서도 아름다운 제주의 볼거리를  보여줬다는 평이다.

이번 영상이 공개된 후 4050세대 중심이었던 제주삼다수 유튜브채널 주요 구독자가 18~44세로 확대돼 젊은층을 성공적으로 공략했다고 개발공사는 분석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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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다스톤의 비밀’은 지난 6월 개발공사가 선보인 ‘수타트랙’에 이은 두 번째 바이럴 영상이다.

개발공사는 4차산업혁명 시대를 맞아 디지털 네이티브인 MZ세대(밀레니얼 및 Z세대)와 유튜브 이용이 많은 중장년층 등 다양한 세대에 새로운 브랜드 이미지를 심어주려고 이 영상을 제작했다고 설명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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