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건 · 사고

장난으로 눈을 던진 행인들을 차로 덮친 여성

0

30년만의 혹한으로 이런저런 사건과 사고가 끊이지 않았던 미국에서 이번에는 장난으로 차에 눈을 던진 일행을 차로 덮친 여성이 화제가 되고 있다.

시애틀의 캐피톨 힐에서 눈이 펑펑 쏟아지던 지난 10일 밤 8시경 일어난 이 사건은 일행이 길거리에서 눈싸움을 하다가 지나가던 차에게 장난으로 눈덩이를 던졌던 것이 발단.

ADVERTISEMENT

ADVERTISEMENT

차를 몰던 여성 운전자는 장난을 장난으로 받아들이지 않았다. 차를 그대로 인도로 몰아 일행을 덮치려 한 것.

차를 멈추고 나서도 차에서 나와 욕설을 퍼붓으며 일행을 공격하는 등 난동을 부리다가 결국 경찰까지 출동하게 되었다.

경찰에 의하면 레이철이라는 이름으로 알려진 여성 운전자는 마리화나에 취한 상태였다고.

그녀는 결국 경찰에 체포되었고 난폭운전 및 추중운전 (미국에서는 마리화나 같은 약들도 취중운전, 즉 DUI에 포함된다)으로 처벌받게 된다고 한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이 사건은 일행 중 한명인 조이 위저가 현장에서 촬영, 페이스북에 올림으로써 알려졌는데 하루만에 1만회에 가까이 공유되며 화제가 되었다.

Facebook / Joey Wieser

장난을 장난으로 받아들이지 못했던 레이철과는 달리 장난 정신에 충만한 위저는 그후 현장에서 일행과 함께 사진을 찍으며 “열난 레이철로부터 안전함을 인증함”라는 설명과 함께 올리기도 했다.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Related Story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