웃음은 명약

가출했다가 개 한마리 염소 한마리와 함께 돌아온 리트리버

0

집을 나갔다가 하루만에 친구(?)들을 잔뜩 데리고 돌아온 개가 전세계 애견인들의 웃음을 자아내고 있다.

캔사스에 사는 카일 크리어는 집에서 검은 래브라도 리트리버인 보를 키우고 있었다.

Photo Credit: Kyle Krier

저녁 6시쯤 보에게 똥을 누고 오라고 아내가 문을 열어줬거든요. 근데 왠 흰 래브라도 한마리가 보랑 같이 있는 거예요.

사랑의 도피행이었을까? 그날밤 보는 그 흰 래브라도와 함께 자취를 감춰 버렸다. 크리어는 아내와 함께 동네 구석구석을 샅샅이 찾아봤지만 결국 빈손으로 집에 돌아왔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다음날, 아침부터 보를 찾아 나섰던 크리어는 아내에게 연락을 받는다.

누군가 검은 래브라도 한마리, 흰 래브라도 한마리, 염소 한마리가 같이 있는 걸 봤다는 겁니다.

크리어는 그게 보임을 직감하고 개들이 목격되었다는 인근 콩밭으로 차를 몰았다. 과연 그곳에 있던 개는 바로 보였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크리의 차를 발견한 보는 흰 래브라도와 염소 한마리를 데리고 마치 아무 일도 없었던 것처럼 크리어의 트럭에 올라탄다. 물론 크리어는 “누구든 환영이야!”라며 그들을 따뜻하게 반겼다.

Photo Credit: Laura Krier

한편 흰 래브라도와 염소는 크리어와 같은 동네에 사는 크리스 및 쇼우나 허건스 부부가 기르는 오지와 리비인 것으로 밝혀졌다.

Photo Credit: Shawna Hugans

크리어는 보가 가출을 감행한 전날밤 옆집을 방문해서 오지와 리비와 탈출 모의를 한 것으로 의심하고 있다고 한다.

적어도 이놈들이 친구 사이인 것은 확실합니다.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Related Story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