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테인먼트

<프렌즈>가 영화로 만들어진다?!

0

미국 TV 시트콤 역사상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작품 중 하나인 프렌즈가 영화로 만들어진다?

시트콤 ‘프렌즈’는 1994년 9월부터 2004년 5월까지 10년 동안 이어진 미국의 대표적 장수 시트콤이다.

2001년 시즌8은 미국에서 평균 시청자 수 2450만명을 기록하는 등 10개 시즌이 모두 인기를 모았다. 특히 마지막회 시청자 수는 5250만명에 이르러 미국 역대 TV 시청자수 4위에 올랐을 정도.

ADVERTISEMENT

ADVERTISEMENT

유튜브에 공개된 2분 57초짜리 트레일러는 다소 파격적인 내용을 담고 있다. 레이첼은 심리 상담사로 성공했으며 피비 또한 버스킹과 마사지를 그만두고 의사로 새 인생을 살고 있다.

조이는 인도에서 특급 스타가 되어 호화롭게 살고 있으며 무엇보다도 천생연분이었던 모니카와 챈들러는 이혼을 한 상태.

ADVERTISEMENT

ADVERTISEMENT

여기까지 스포일러만으로 “뭐야 그런 내용이라면 볼 생각이 없어!”라고 생각하는 골수팬들에게는 다행히도 이 트레일러는 정식 트레일러가 아니라 매체 스매셔가 재미로 만들어 본 것이라고. 물론 진짜 영화도 전혀 계획이 없다고 한다.

“지금 그 드라마를  다시 만들어서 어쩌겠어요. 카페에 모여 앉아 하루종일 아이폰만 들여다 보고 있을텐데 무슨 재미있는 에피소드가 있겠냐구요”

레이첼 역의 제니퍼 애니스톤이 허핑턴포스트와 가진 인터뷰에서 한 말이다. 프렌즈 영화판을 둘러싼 숱한 루머에 대한 정곡을 찌르는 답이 될 것이다.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Related Story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