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서로 잡아먹을 듯이 으르렁대며 싸우다가 뜨거운 섹스 한방으로 다시 알콩달콩한 다정한 사이로 돌아가 본 경험이 있는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남녀 사이에 있어서 섹스란 그렇게 중요한 것. 하지만 연애의 성공을 위해 많은 노력과 정성을 기울이면서도 섹스 라이프에 노력과 정성을 쏟는 커플은 의외로 많지 않다.

섹스 라이프의 고수가 될 필요는 없지만 적어도 하수에서 벗어나기 위해 필수적으로 버려야 할 가장 기본적인 나쁜 습관 3가지를 소개한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01 한가지 포지션에 집착하기

특정포지션을 좋아하는 것은 이상한 것이 아니다. 하지만 상대 여성 입장에서 생각해 보자. 결혼 상담 전문가인 레슬리 도어레스는 강조한다.

여성의 욕망 레벨이나 만족 수준에는 사이클이 있어요. 섹스도 그에 맞춰 변화하는게 필요합니다

영감과 아이디어가 필요하다면 러브앤의 기사 <여성들이 좋아할 섹스 포지션 10가지>도 도움이 될 것이다.

02 같은 시간대 같은 장소에서만 하기

자기 전에 침실에서만 섹스를 하는 것처럼 단조로운 것도 없다. 예를들어 아침에 눈을 뜨자마자 모닝 섹스를 시도해 보라.

과감한 시도도 좋다. <섹스 버킷리스트: 죽기 전에 해봐야 할 곳 10>도 도움이 될 것이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03 한시람에게 주도권을 맡기기

섹스의 시작이 항상 누군가 한사람에 의해서만 주도된다면 문제다.

물론 섹스 드라이브에 개인차가 있기 때문에 섹스 드라이브가 강한 사람이 섹스를 먼저 요구하는 것은 자연스러운 일이지만 장기적으로 건강한 섹스라이프를 위해서는 결코 바람직하지 않다.

당신이 섹스 드라이브가 더 강한 편이라면 상대에게도 기회를 주라. 상대가 원할 때 상대의 요구로 섹스를 시작할 수 있도록 기다려 보라.

당신의 섹스 드라이브가 약한 편이라면 가끔씩 상대가 요구하기 전에 먼저 요구해 보라. 상대가 느끼는 안심감과 연결감, 그리고 ‘신선함’은 생각 이상으로 크며 이는 바로 만족스러운 섹스로 연결된다.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Related Story

ADVERTISEMENT

ADVERTISEMENT

More from 남 & 여